제372회 전주시의회 (임시회)

복지환경위원회 회의록

  • 제 1 호
  • 전주시의회사무국

일 시 : 2020년 07월 03일(금) 13시 30분
장 소 : 복지환경위원회 회의실

   의사일정
1. 부위원장 선임의 건
o 부위원장(허옥희) 인사

   심사된안건
1. 부위원장 선임의 건
o 부위원장(허옥희) 인사

(13시46분 개의)

○위원장 서난이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372회 전주시의회(임시회) 제1차 복지환경위원회 개의를 선포합니다.
  위원님 여러분!
  반갑습니다.
  제11대 전주시의회 후반기 복지환경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임된 서난이 위원입니다.
  여러 부족한 점이 많은 저를 위원장으로 선출하여 주신 것에 대해 다시 한번 위원님들께 깊은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2년 동안 우리 위원회의 발전과 위원님 여러분의 뜻깊은 의정활동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인사말씀을 마치고 오늘의 회의는 의석에 배부해 드린 의사일정과 같이 우리 위원회 부위원장 선임의 건으로 진행하고자 하는데 다른 의견 있습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다른 의견이 없으므로 의사일정안대로 진행하겠습니다.

1. 부위원장 선임의 건     처음으로22222

○위원장 서난이   의사일정 제1항 부위원장 선임의 건을 상정합니다.
  부위원장 선임은 전주시의회 위원회 조례 제11조에 따라 위원회에서 호선하여 본회의에 보고토록 되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럼 부위원장을 추천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위원장 추천하실 분 계십니까?
  송승용 위원님.

송승용 위원   복지환경위원회에서 현재 잔류라는 표현보다는 어쨌든 간에 전반기에 이어서 후반기에 계속하시는 분이 저 포함해서 허옥희 위원님, 채영병 위원님 세 분이 계신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어쨌든 간에 허옥희 위원님이 연배도 있으시고 정의당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계시니까 저는 허옥희 위원님을 추천하는 게 어떨까 싶습니다.
  이상입니다.

○위원장 서난이   예, 더 추천하실 위원님 계십니까?

채영병 위원   재청합니다.

○위원장 서난이   예, 더 이상 추천하실 분이 안 계시므로 송승용 위원님께서 추천하신 허옥희 위원님을 부위원장으로 선임하고자 하는데 다른 의견 있습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다른 의견이 없으므로 허옥희 위원님께서 복지환경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선임되었음을 선포합니다.

o 부위원장(허옥희) 인사     처음으로22222

○위원장 서난이   그럼 부위원장으로 선임된 허옥희 위원님의 간단한 인사말씀이 있겠습니다.

허옥희 위원   훌륭하신 위원님들하고 후반기에 의정활동을 하게 되어서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훨씬 실력 부분이나 여러 면으로 저보다 나으신 우리 송승용 위원님, 그리고 늦게 들어오시긴 하셨지만 젊고 패기 있는 채영병 위원님께서 흔쾌히 동의를 해 주셔서 제가 우리 서난이 위원장님을 잘 보좌하고 또한 우리 위원회의 위원님들을 잘 보좌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원장 서난이   수고하셨습니다.
  이상으로 제372회 전주시의회(임시회) 제1차 복지환경위원회 회의를 모두 마치고자 하는데 다른 의견 있습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다른 의견이 없으므로 제372회 전주시의회(임시회) 제1차 복지환경위원회 산회를 선포합니다.
(13시48분 산회)

○출석위원(6인)

○출석전문위원(1인)

○회의록서명(1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