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회의록검색 전주시의회 회의록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소통과 협력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전주시의회


5분자유발언

홈으로 > 회의록검색 > 5분자유발언 > 회기별

회기별로 5분 자유발언을 보여줍니다. - 검색어에 회의록 내용 중 일부 단어를 입력하시고 검색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의원별 검색

취소

[엑셀파일 다운로드]

검색결과

전체게시물 : 1,520

※ 모바일환경에서는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표)을 보실 수 있습니다.

5분자유발언 검색결과
◎ 제405회 제2차 본회의
장병익 의원 5분자유발언 - 장병익 의원, 전주 영화·영상 산업을 육성할 특구(클러스터) 조성 방안 마련하라!
◎ 제405회 제1차 본회의
최서연 의원 5분자유발언 - 최서연 의원, 도시 재생 거점 시설 활성화 방안 마련이 시급하다!
신유정 의원 5분자유발언 - 신유정 의원, 모든 세대가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휴가지 전주를 만들자!
최명권 의원 5분자유발언 - 최명권 의원, 탄소 중립 실현을 위한 친환경 현수막 사용 활성화 촉구!
이국 의원 5분자유발언 - 이국 의원, 정책 전문성과 연속성을 위한 전문관제 확대 시급하다!
한승우 의원 5분자유발언 - 한승우 의원, 롯데쇼핑(주)과의 종합경기장 이전 사업 변경 협약의 중단을 촉구합니다!
김윤철 의원 5분자유발언 - 김윤철 의원, 전주 유일의 프로팀 전북현대 축구단, 적극적인 지원이 필요하다!
채영병 의원 5분자유발언 - 채영병 의원, 전주시는 경로당 안전사고 책임을 위해 경로당 배상 책임 보험 가입을 적극 추진하라!
이보순 의원 5분자유발언 - 이보순 의원, 건지산 둘레길 주변 편익 시설 확충 필요하다!
◎ 제404회 제4차 본회의
이보순 의원 5분자유발언 - 이보순 의원, 대안 교육 기관 청소년을 위한 교육권 보장 및 실질적인 정책 실현 촉구!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