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시민의 행복을 우선하는 전주시의회


보도자료

홈으로 > 의회소식 >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제목 전주시의회 채영병 의원, 활발한 현장의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1-03 조회수 16
첨부파일 jpg파일 201103-(보도자료) 전주시의회 채영병 의원, 활발한 현장의정1.jpg jpg파일 201103-(보도자료) 전주시의회 채영병 의원, 활발한 현장의정2.jpg jpg파일 201103-(보도자료) 전주시의회 채영병 의원, 활발한 현장의정3.jpg 
원본그림보기(새창)
원본그림보기(새창)
원본그림보기(새창)
전주시의회 채영병 의원(효자4·5동)이 지난 2일 자신의 지역구인 효자4동 백마산길 인근 상습 침수지역 재발방지 대책 마련에 나섰다.

이날 채 의원은 지난 8월 폭우로 피해를 본 백마산길 부근이 상습침수 지역으로 주민들의 안전을 위한 근본적인 대책이 필요하다며 주민들과 함께 전주시에 개선을 요청했다.

이날 현장 점검은 완산구청 건설과, 건축과 등 관계 공무원들과 함께 효자4동 백마산길 인근 상습 피해지역에 대한 정밀조사 등 상황을 살펴보고 수해 재발 방지책 마련을 위해 이루어졌다.

이날 상습 침수지역을 방문한 채 의원은 천잠산 아래의 상습침수지역에서 대규모로 건축 공사중인 현장의 토사가 배수로를 막아 침수피해가 예상된다며 배수로 정비를 요구하는 한편, 장기적으로는 공사장의 경사지에 옹벽을 설치하여 토사 유출을 근본적으로 차단하도록 요구하는 등 세밀한 맞춤형 현장 행정을 펼쳐 지역 주민의 찬사를 받았다.

채 의원은 “이번 점검으로 나온 위험요인이 시정되고 대책이 마련될 수 있도록 관계부서와 지속적으로 협의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소통하고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글목록
이전글 전북시군의회의장협의회, 순창 유등지구를 배수개선사업 신규지구로 지정 건의안 채택 
다음글 전주시의회, 의정활동 역량강화 전문교육 추진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