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소통과 협력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전주시의회


보도자료

홈으로 > 의회소식 > 보도자료

글보기입니다. 각 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됩니다.
전주시의회 이기동 의원 감사패 수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2-14 조회수 1,509
전주시의회 이기동 문화경제위원장(완산, 중화산1.2동)이 지역산업체의 발전과 기업창업에 앞장 선 공로로 잇달아 감사패를 받았다.

이 위원장은 14일 전주지역 우수업체들로 구성된 바이전주우수업체협의회(회장 소대성)로부터 기업의 건실한 성장을 위한 행정, 재정적 지원과 판매촉진 등 기업환경 개선에 많은 도움을 준 점이 높이 평가돼 감사패를 받았다.

그동안 이 위원장은 품질이 우수하고 경쟁력을 갖춘 바이전주 인증기업 육성은 지역경제 활성화 차원에서 적극 추진되어야 한다며 전주시에 바이전주 인증 기업에 대한 기업 운영지원과 기업 활성화를 꾸준히 주문해왔다.

이날 이 위원장은 또 창업기업에 대한 지원과 창업생태계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전북지역창업보육협의회(회장 김영철)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창업보육협의회는 현실적으로 기업 창업이나 기업운영 여건이 쉽지 않은 지역에서 이 위원장의 기업에 대한 높은 애정과 관심이 기업 활동에 많은 도움을 주었다며 감사패를 주었다.

감사패 수상에 대해 이 위원장은 “기업활동은 지역경제를 떠받치는 버팀목”이라고 진단한 뒤 “기업도 살리고 지역경제도 살리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이며,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의 제목을 보여줍니다.
이전글 전주시의회 김남규 의원 감사패 수상
다음글 전주시의회 최찬욱 의원 감사패 수상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