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소통과 협력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전주시의회


보도자료

홈으로 > 의회소식 > 보도자료

글보기입니다. 각 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됩니다.
전주시의회 박형배 의원, 의정대상 기초의원 부문 수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6-30 조회수 1,736
전주시의회 박형배 의원(효자3․4동)이 30일 서울프레스센터에서 사)전국지역신문협회 주최로 열린 「제14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의정대상(기초의원)을 받았다.

박 의원은 평소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시민의 권익 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이날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초선의 박 의원은 활발한 입법 활동으로 시민의 복리증진과 관련한 다양한 조례안을 발의하였고, 시정질문과 5분자유발언, 현장활동 등을 통해 시정현안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하고 주민들의 고충과 불편을 해소하는데 앞장서왔다.

특히, 「전주시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전주시 공유경제촉진 조례」를 제정해 소상공인의 창업 기반과 경영 안정 지원을 위한 근거를 마련하였고 자원 활용 극대화를 통한 공유경제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데 기여하였다. 이외에도 「전주시 동학농민혁명 기념사업 지원 조례」, 「전주시 보행권 확보와 보행환경 개선 조례」 등 22건의 조례를 제․개정하는데 참여하여 지역 사회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 향상을 위해 힘써왔다.

박 의원은 “오늘 상은 시민의 행복한 삶과 지역 발전을 위해 더욱 매진하라는 뜻으로 알겠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봉사자로서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이며,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의 제목을 보여줍니다.
이전글 전주시의회, 이마트 노브랜드 입점 철회 성명 발표
다음글 수원시의회, 전주시의회 방문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