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소통과 협력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전주시의회


보도자료

홈으로 > 의회소식 > 보도자료

글보기입니다. 각 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됩니다.
복지환경위원회, 코로나19 보건소 현장 근무자 위문 격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3-11 조회수 1,414
원본그림보기(새창)
전주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이경신 의원)가 11일 전주시 코로나19 관련 보건소를 방문해 현장 근무자들을 위문 격려했다.

위원회는 이날 코로나19 관련 긴급 추가경정 예산안 예비심사를 마치고 코로나19 방역 및 확산방지에 집중하고 있는 보건소를 방문, 샌드위치, 음료수 등 위문품 120명분을 전달하며 직원들의 애로사항 등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격려했다.

또한, 의원들은 마스크 수급사항, 코로나19 발생 및 방역 현황 등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우리시 보건소와 질병관리본부 등 방역당국 간의 긴밀한 협조체계를 꼼꼼히 살폈다.

이 위원장은 “시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온힘을 쏟고 있는 현장 근무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힘든 상황이지만 시민이 불안감을 덜 수 있도록 빈틈없는 방역체계를 유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전주시의회는 코로나19 적극 대응을 위해 당초 20일부터 27일까지 예정되었던 제368회 임시회 일정을 10일부터 13일까지 4일로 축소 운영하는 것으로 조정한 바 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이며,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의 제목을 보여줍니다.
이전글 도시건설위원회, 대중교통시설 열화상카메라 모니터링 운영 현장 근무자 격려
다음글 전주시의회, 제1회 추경 542억 의결/재난기본소득 지원, 5만명에 52만7천원씩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