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의회소식 전주시의회 활동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시민의 행복을 우선하는 전주시의회


보도자료

홈으로 > 의회소식 >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제목 전주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 육아종합지원센터 및 드림스타트(완산) 신축 현장 방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6-16 조회수 67
첨부파일 jpg파일 170616-(보도자료) 복지환경위원회 현장활동.jpg jpg파일 170616-(보도자료) 복지환경위원회 현장활동1.jpg jpg파일 170616-(보도자료) 복지환경위원회 현장활동2.jpg 
원본그림보기(새창)
원본그림보기(새창)
원본그림보기(새창)
전주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가 16일 전주시 육아종합지원센터 운영 현황과 드림스타트 신축 현장을 점검하는 현장활동에 나섰다.

복지환경위원회는 이날 육아 행복 도시, 전주를 만들기 위해 전주시가 설치하고 전주비전대학교가 수탁운영하고 있는 전주시 육아종합지원센터를 방문하여 양육지원 프로그램 및 장난감도서관 운영 등 주요 사업 추진 현황을 청취하고 육아지원 전문기관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주문했다.

위원회는 또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해 아동에게 건강, 언어, 정서 등 양질의 맞춤형통합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드림스타트(완산)의 신축 현장을 찾아 공사 추진 상황을 점검했다.

양영환 복지환경위원장은 “앞으로도 육아종합지원센터와 드림스타트 등 아동복지 및 보육시설들을 강화하여 안심보육이 가능한 육아 환경을 구축하고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건강한 양육 환경을 조성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글목록
이전글 전주시의회 김명지 의장과 오정화 의원,  
다음글 전주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현장활동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