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시민의 행복을 우선하는 전주시의회


보도자료

홈으로 > 의회소식 >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제목 전주시의회, 송천동 설맞이 나눔행사 함께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2-16 조회수 75
첨부파일 jpg파일 210209-송천2동.jpg jpg파일 210209-송천1동.jpg jpg파일 210209-노인종합복지관.jpg 
원본그림보기(새창)
원본그림보기(새창)
원본그림보기(새창)
- 관내 취약계층에게 삼계탕 및 마스크 나눔전달

전주시의회 강승원, 김호성, 박윤정 의원이 설 명절을 맞아 8일 덕진구 송천동에서 펼쳐진 이웃사랑 나눔행사에 참석해 훈훈한 정을 나눴다.

의원들은 행사를 주최한 한석스포츠재단과 함께 송천1동, 송천2동주민센터와 관내복지시설을 방문해 삼계탕 1,000인분과 마스크 1,000개를 기탁했다. 이 물품들은 한부모가정, 장애인세대, 독거어르신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의 가정에 전달된다.

의원들은 “어려운 시기에도 우리 시민들게 따뜻한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해준 한석스포츠재단에 정말 감사드린다. 전국이 코로나19로 경제 등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나눔문화의 확산으로 마음만은 즐거운 우리 고유의 설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윤정 의원은 “지역아동센터에 찾아오는 우리 어린이들이 건강한 꿈을 키우며 성장할수 있도록 각별한 관심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 행사를 주최·후원한 한석스포츠재단은 해외대회에 나가는 테니스 주니어들에게 편의제공 등의 가교역할을 하며 글로벌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단체이다.
보도자료 글목록
이전글 강동화 전주시의회 의장 ‘남원 국립공공의료대학설립 챌린지 ’ 동참 
다음글 전주시의회, 설맞이 장보기 행사...‘전통시장에 활력을’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