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소통과 협력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전주시의회


보도자료

홈으로 > 의회소식 > 보도자료

글보기입니다. 각 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됩니다.
전주시의회, 소통과 협력으로 U-20 월드컵 성공개최를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5-11 조회수 1,416
전주시의회가 오는 20일 개막하는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수원시의회와 친선 축구 경기를 가졌다.

전주시의회는 11일 고덕 생활축구장에서 김진관 수원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수원시의회 의원들과 친선 축구 경기를 갖고 양 도시 간 우호협력을 통해 U-20 월드컵의 성공개최를 다짐했다.

김진관 수원시의회 의장은 “양 도시는 2002년 월드컵 성공적 개최의 주역”이라며 “개막이 얼마 남지 않은 U-20 월드컵 대회 또한 상호 긴밀한 협력을 통해 성공적으로 치러내자”고 강조했고,

친선 경기의 선수로 나선 김명지 전주시의회 의장도 “지난해 7월 수원시와 자매결연을 맺으며 양 도시 간 활발한 교류가 이루어지고 있다”며 “이번 U-20 월드컵에서 전주와 수원시가 개막전과 결승전의 막중한 책임을 맡은 만큼, 양 도시가 철저히 준비하여 최고의 흥행을 이끌어내자”고 말했다.

한편, FIFA U-20 월드컵 코리아는 5월 20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6월 11일까지 23일간 총 24개국이 참가한 가운데 전주, 수원, 인천 등 6개 도시에서 분산 개최되며 전주에서는 한국팀의 예선전 두 경기를 포함하여 16강, 8강, 준결승전 등 총 9경기가 치러질 예정이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이며,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의 제목을 보여줍니다.
이전글 전주시의회 김은영 의원, 시민을 향한 열정으로 첫걸음 내딛다!
다음글 전주시의회 조례연구회, 재난 안전 종합 대책 논의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