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0회 전주시의회 (정기회)(폐회중)

도시건설위원회 회의록

  • 제 9 호
  • 전주시의회사무국

일 시 : 1995년 01월 11일(수) 10시 50분
장 소 : 도시건설위원회실

   의사일정
1. '95년도의원연수계획에관한건

   심사된안건
1. '95년도의원연수계획에관한건

(10시50분 개의)

○위원장 김남전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110회 전주시의회(정기회)(폐회중) 제9차 도시건설위원회 개의를 선포합니다.
  위원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공사간 바쁘신 가운데에도 이렇게 참석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 긴급 회의를 소집하게된 것은 '95년도 의원연수에 관해서 본 도시건설위원회의 확고한 의사를 결정하기 위함입니다. 특별한 다른 안건이 없으면 위원님 의석에 배부해드린 의사일정과 같이 진행을 하고자 하는데 이의 있습니까?
  (위원석:「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의원님 의석에 배부된 의사일정안대로 진행하겠습니다.

1. '95년도의원연수계획에관한건     처음으로

○위원장 김남전   의사일정 제1항 '95년도 의원연수계획에 관한 건을 상정합니다. 그동안 위원님들의 해외연수에 대하여 간담회 및 정식회의를 통하여 몇 차례 논의된바 있습니다마는 의견이 집약되지 않아 오늘은 결정을 해야 하는데 간담회를 통해서 논의를 하였으면 합니다.
  그래서 정회를 선포코자 하는데 이의 있습니까?
  (위원석:「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정회를 선포합니다.
(14시52분 정회)
(11시50분 속개)

○위원장 김남전   성원이 되었으므로 회의를 속개합니다. 간담회에서 논의가 된 내용을 양창호 간사께서는 보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간사 양창호   간담회에서 결정된 내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본 도시건설위원회의 연수계획은 당초의 계획대로 12일 출발하는 것으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본위원회에서는 연수해 대한 이의가 없는 것으로 결정이 되었음을 보고드립니다. 이상입니다.

○위원장 김남전   양창호 간사께서 간담회에서 논의된 결과를 발표하셨습니다. 여기에 대한 이의 있습니까?
  (위원석:「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방금 양창호 간사께서 보고한 내용대로 도시건설위원회의 연수관계는 당초 계획대로 12일 출발하기로 결정되었으며 본 위원회에서는 연수에 이의가 없는 것으로 결정되었음을 선포코자 합니다. 이에 대한 이의 있습니까?
  (위원석:「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95년도 의원연수계획에 관한 건은 간담회에서 결정된 내용으로 결정되었음을 선포합니다. 그러면, 이상으로 제110회 전주시의회(정기회)(폐회중) 제9차 도시건설위원회 산회를 선포합니다.
(12시00분 산회)

○출석위원(8인)

○출석전문위원(1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