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06회 전주시의회 (2차정례회)

복지환경위원회회의록

  • 제 5 호
  • 전주시의회사무국

일 시 : 2023년 12월 01일(금) 09시 30분
장 소 : 복지환경위원회 회의실

   의사일정
1. 전주권 광역폐기물매립시설 주민지원협의체 주민대표 추천의 건

   심사된 안건
1. 전주권 광역폐기물매립시설 주민지원협의체 주민대표 추천의 건(위원회안)

(09시41분 개의)

○위원장 이남숙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406회 전주시의회(제2차 정례회) 제5차 복지환경위원회 개의를 선포합니다.
  오늘의 회의는 전주권 광역폐기물매립시설 주민지원협의체 주민 대표 임기가 2023년 10월 14일 자로 만료됨에 따라 폐촉법 등 관련 법률과 조례에 의거 주민 대표를 추천하고자 하는 사안입니다.

1. 전주권 광역폐기물매립시설 주민지원협의체 주민대표 추천의 건(위원회안)     처음으로22222

○위원장 이남숙   그럼 의사일정 제1항 전주권 광역폐기물매립시설 주민지원협의체 주민대표 추천의 건을 상정합니다.
  위원님 여러분, 본 안건의 심도 있는 논의를 위해 정회를 한 후 간담회를 하고자 하는데 다른 의견 있습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다른 의견이 없으므로 협의 종료 시까지 정회를 선포합니다.
(09시42분 회의중지)
(09시45분 계속개의)

○위원장 이남숙   성원이 되었으므로 회의를 속개합니다.
  조금 전 간담회를 통하여 집약된 의견을 부위원장께서는 보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위원장 김학송   부위원장 김학송 위원입니다.
  조금 전 간담회에서 집약된 위원회 의견을 보고드리겠습니다.
  의사일정 제1항 전주권 광역폐기물매립시설 주민지원협의체 주민대표 추천의 건은 전주시 광역폐기물매립시설 주변 영향 지역 내 11개 마을에서 제출된 주민 대표 후보자 중 우리 위원회에서는 심도 있는 논의 결과 오귀순, 최규범, 유병철, 김옥연, 채창수, 김진승 이상 호명한 6명을 전주권 광역폐기물매립시설 주민지원협의체 위원으로 추천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위원장 이남숙   수고하셨습니다.
  그럼 의사일정 제1항 전주권 광역폐기물매립시설 주민지원협의체 주민대표 추천의 건은 방금 부위원장께서 보고한 대로 결정하고자 하는데 다른 의견 있습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다른 의견이 없으므로 의사일정 제1항 전주권 광역폐기물매립시설 주민지원협의체 주민대표 추천의 건은 부위원장께서 보고드린 내용대로 오귀순, 최규범, 유병철, 김옥연, 채창수, 김진승 이상 6명을 전주권 광역폐기물매립시설 주민지원협의체 위원으로 추천하기로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위원님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금일 복지환경위원회 회의를 모두 마치고자 하는데 다른 의견 있습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다른 의견이 없으므로 제406회 전주시의회(제2차 정례회) 제5차 복지환경위원회 산회를 선포합니다.
(09시47분 산회)

○출석위원(7인)

○출석전문위원(1인)

○회의록서명(1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