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회의록검색 전주시의회 회의록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소통과 협력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전주시의회


5분자유발언

홈으로 > 회의록검색 > 5분자유발언 > 회기별

회기별로 5분 자유발언을 보여줍니다. - 검색어에 회의록 내용 중 일부 단어를 입력하시고 검색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의원별 검색

취소

[엑셀파일 다운로드]

검색결과

전체게시물 : 1,520

※ 모바일환경에서는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표)을 보실 수 있습니다.

5분자유발언 검색결과
◎ 제407회 제2차 본회의
정섬길 의원 5분자유발언 - 정섬길 의원, 고령 친화 산업, 전주시의 미래 산업으로 육성하자!
김정명 의원 5분자유발언 - 김정명 의원, 전주시 전통 시장 소방 안전 관리 강화 촉구!
박선전 의원 5분자유발언 - 박선전 의원, 전주컨벤션센터 건립을 위하여 전북특별자치도와 협력하라!
최주만 의원 5분자유발언 - 최주만 의원, 어린이 보호 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 스마트 스쿨존 구축 제안!
최명권 의원 5분자유발언 - 최명권 의원, 건축 화재 사고 원천 차단을 위한 불연소재 사용 확대 및 강화 기준 마련 촉구!
한승우 의원 5분자유발언 - 한승우 의원, 전주리싸이클링타운 운영사 불법 변경, 전주시의 각성을 촉구한다!
◎ 제407회 제1차 본회의
채영병 의원 5분자유발언 - 채영병 의원, 2025 드론 축구 월드컵, 새로운 스포츠 산업 메카 탄생의 기회로!
박혜숙 의원 5분자유발언 - 박혜숙 의원, 전라고등학교 이전부지, 장기적 도시계획 관점에서 전북특별자치도 교육청과 협치를 통한 활용 방안 모색에 전주시가 나서야 한다!
최지은 의원 5분자유발언 - 최지은 의원, 전주농수산물도매시장 위험 속 방치와 안일한 행정 즉각 시정하라!
이국 의원 5분자유발언 - 이국 의원, 도시개발에 따른 전통시장과 소상공인 대책 마련을 위한 용역발주 촉구한다!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