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회의록검색 전주시의회 회의록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소통과 협력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전주시의회


시정질문

홈으로 > 회의록검색 > 시정질문 > 질문의원

의원별로 시정질문한 내용을 보여줍니다. - 아래의 의원명을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결과 상세보기페이지
질문자 : 배창곤 의원
제목 호동골 쓰레기매립장에 소각시설을 설치할 용의는
일시 제110회 제3차 본회의 1994.11.29 화요일 [회의록보기]
질문내용 우아동 호동골에 쓰레기 매립장이 되어 있는데 앞으로 종량제를 실시할 경우 소각장이 사용할 수 있는지 관계 국장님은 답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자 : 보건사회국장 김락수
제목 호동골 쓰레기매립장에 소각시설을 설치할 용의는
일시 제110회 제3차 본회의 1994.11.29 화요일 [회의록보기]
질문내용 배창곤 의원께서 질문하신 호동골 쓰레기매립장에 소각시설을 설치할 용의가 없느냐 하는 질문에 대해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전주시 호동골 쓰레기매립장은 투자비 45억을 들여서 2만2천평을 지금 추진중에 있는바 현재 공정이 95%로서 지금이라도 당장 쓰레기를 적치할 수 있는 상태에 있습니다마는 동부 우회도로 공사가 이리 국토관리청에서 아직 마무리가 완전히 안되어서 지금 못넣고 있습니다.

우리시 입장으로서는 쓰레기차만이 도 우선 통과를 할 수 있도록 서면으로 요구를 해서 사용할 수 있는 승낙의 공문을 받았습니다. 참고로 배의원님께서 말씀하신 가연성쓰레기를 소각하므로써 매립장 사용기간을 연장시켜야 겠다 하는 생각은 저희들도 같고, 거기에 1억원을 들여서 100평 규모의 선별창고를 건설할 계획입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배의원님이 구경하신 동래구 소각시설은 1억원을 들여서 하루에 2톤을 소각할 수 있는 시설입니다. 그보다 월등히 좋은 시설을 만들 계획임을 말씀드립니다.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