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회의록검색 전주시의회 회의록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소통과 협력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전주시의회


시정질문

홈으로 > 회의록검색 > 시정질문 > 질문의원

의원별로 시정질문한 내용을 보여줍니다. - 아래의 의원명을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결과 상세보기페이지
질문자 : 양재곤 의원
제목 원광대학교 한방병원 앞 10호 광장과 소로 개발에 대해
일시 제110회 제3차 본회의 1994.11.29 화요일 [회의록보기]
질문내용 원광대학교 한방병원 앞의 10호 광장이 계획은 10년전부터 계획 고시만 해놓고 오늘날까지 개설을 미루고 있기 때문에 사유재산의 침해는 물론이요, 시내 진입의 관문에 미관상의 문제가 크다고 보기 때문에 조속한 시일내에 개설해야 한다고 보면서 팔달로, 제3공단, 송천동 농수산물시장에서 홍수같이 쏟아지는 교통체증을 해소하기 위해서 또는 북전주 개발의 차원에서 원광대학교 한방병원 옆으로 계획된 소로 개설 또한 시급하다고 보는데 관계관께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자 : 도시계획과장 박순철
제목 원광대학교 한방병원 앞 10호 광장과 소로 개발에 대해
일시 제110회 제3차 본회의 1994.11.29 화요일 [회의록보기]
질문내용 양재곤 의원님께서 한방병원 옆에 10호광장 개설과 한방병원옆에 있는 20m도로의 개설 계획은 없느냐 질문을 해주셨습니다. 참 좋은 질문을 해주셨습니다. 송천로를 개설하고 보니까 사실은 송천로에 뒤에서 밀리는 35m 미는 차량들이 삼거리에서 많은 적체가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10호광장과 원대 한방병원중로 1류 8노선은 현재 우리가 그 도로가 어디로 뚫리느냐 하면 서신 1택지로 25m로 연결되도록 계획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서신 2택지를 금년에 착공하게되면 교량을 가설하고 그래서 거기에 맞추어서 저희가 '96년부터 개설 계획을 수립해서 토개공 1택지하고 맞추는 것으로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개설토록 하겠습니다.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