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회의록검색 전주시의회 회의록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소통과 협력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전주시의회


시정질문

홈으로 > 회의록검색 > 시정질문 > 질문의원

의원별로 시정질문한 내용을 보여줍니다. - 아래의 의원명을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결과 상세보기페이지
질문자 : 양재곤 의원
제목 남북로 개설 진척도에 대해
일시 제110회 제3차 본회의 1994.11.29 화요일 [회의록보기]
질문내용 날로 교통적체현상이 심각한 교통해소책의 일환으로 남북도를 개선하고 있는 것으로 본 의원은 알고 있는데 현재 어디까지 진척되고 있으며 전북대학교 옆은 언제 개설할 것인지도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자 : 도시계획과장 박순철
제목 남북로 개설 진척도에 대해
일시 제110회 제3차 본회의 1994.11.29 화요일 [회의록보기]
질문내용 양재곤 의원님께 남북로 개설에 대해서 현황을 말씀해 달라고 했습니다. 남북로의 개설현황은 남북로는 전체 계획이 전주고교앞에서 제1공단까지가 6.5㎞, 폭은 15m 그래서 기 완료된 구간이 전주 고등학교에서 전북대학교까지 3,100m 다음에 '94년도 저희가 추진 완료하는 것이 전주천 북쪽 제방에서 한일기업까지 약 700m 가 완공되었습니다. '95계획으로는 한일기업 옆에서 사유지가 있는데서, 1공단과 연결되는 사유지가 있습니다. 그래서 주변에 약 200m의 용지매입을 하기 위한 예산을 우리가 요청을 하고 있습니다. 금후는 전북대학교에서 덕진공원까지 1공단 일부에서 2.5㎞가 남아있습니다. 그래서 이 노선중에서 전북대학교 구 정문앞에서 덕진공원까지 약 800m 구간의 개설은 저희가 '91년부터 일부 사유지는 용지매입을 하고 나머지 전북대학교 부지 약 2,662㎡가 전북대학교 부지인데 그 부지를 전북대학교측과 협의를 하게 되면 전북대학교에서 수락을 한다면 저희가 연차적으로 개설할려고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공사비는 약 50억 정도 소요되지만 일시에는 할 수 없겠지만 연차적으로 개설할려고 하고 있습니다.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