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회의록검색 전주시의회 회의록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소통과 협력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전주시의회


시정질문

홈으로 > 회의록검색 > 시정질문 > 질문의원

의원별로 시정질문한 내용을 보여줍니다. - 아래의 의원명을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결과 상세보기페이지
질문자 : 배창곤 의원
제목 안덕로 지장물 철거에 대해서(보충)
일시 제110회 제6차 본회의 1994.12.02 금요일 [회의록보기]
질문내용 안덕로 지장물 철거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안덕로에 대한 지장물 보상비가 금년 추경예산에서 나가서 지장물 보상비가 완결된 것으로 아는데 지금 그것이 말로는 전에 있는 조명근 시장이나 이건재 시장이 8월말이면 공사를 착수합니다 그랬는데 도시계획국장 말은 11월말에 착수를 합니다 했는데 지금까지 착수는 커녕 착수할 기미도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그런데다가 지장물에 대한 철거는 아주 생각도 하지 않고 있어요, 말로는 내일, 모레 지장물을 철거한다고 말로만 하지 이런 안일한 태도를 공무원들이 가지고 있어요. 사실상 이것은 시장이 직접 어느때 착공할 것인지 지장물을 어느때 철거를 시킬 것인지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지금 빈집이 하나씩 있어요. 빈집이 있는데도 지금 못된 학생들이 거기에서 놀고 있고 그렇지 않아도 주민들이 불안에 떨고 있는데 그것조차도 철거를 하지 않고 있어요.

그래서 제가 안덕로 문제는 교통체증도 되고 심각하다고 보는데 언제 착수를 하며 지장물을 철거를 할 것인지 속시원하게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자 : 도시계획국장 김기천
제목 안덕로 지장물 철거에 대해서(보충)
일시 제110회 제6차 본회의 1994.12.02 금요일 [회의록보기]
질문내용 배창곤 의원님 질문에 대해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안덕로 지장물 철거 및 도로개설 시기에 대하여 질문을 주셨습니다. 왜 지금도 착수를 하지않고 지장물을 뜯지않고 있느냐 이 말씀을 주셨는데 안덕로는 지난번에는 제가 답변을 드렸습니다마는 조달청에다가 관리청에서 11월 중순경에 공사집행 의뢰를 해서 11월 24일날 입찰공고가 나서 어제 현장 설명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66개 업체가 참가해서 12월 21일날 입찰이 됩니다. 그래서 여기에 대한 지장물 철거비는 이 공사에서 철거를 하기 때문에 비용을 아끼는 차원에서 아직 철거를 안했습니다만 바로 철거가 되고 공사가 착수 된다는 것을 여기에서 관리청에서 바로 받았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