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회의록검색 전주시의회 회의록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소통과 협력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전주시의회


시정질문

홈으로 > 회의록검색 > 시정질문 > 질문의원

의원별로 시정질문한 내용을 보여줍니다. - 아래의 의원명을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결과 상세보기페이지
질문자 : 이재균 의원
제목 삼천도서관 개관 촉구(보충)
일시 제168회 제2차 본회의 2000.05.25 목요일 [회의록보기]
질문내용 아까 시장께서 말씀하시기를 필요한 예산이 앞으로 11억 5천만원 남았습니다. 개관 소요에 따른 비용까지 다해서 설령 이 비용을 이월 시키는 한이 있더라도 도서분류 때문에 그런다면 이월시키는 한이 있더라도 제1회 추경에 11억5천만원의 예산을 편성해서 그 추진력 좋고 능력좋은 전주시장의 추진력으로 올 12월까지 개관시켜 주실 것을 강력하게 촉구하면서 미진한 부분이 있으면 보충질문을 다시 하도록 하겠습니다.
답변자 : 시장 김완주
제목 삼천도서관 개관 촉구(보충)
일시 제168회 제2차 본회의 2000.05.25 목요일 [회의록보기]
질문내용 의원님께서 제가 삼천도서관 건립을 시장으로나 또는 개인적으로 전혀 저는 지연시킬 의사도 없고 그런적이 전혀 없습니다. 삼천도서관 건립을 위해서 제 나름대로는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 이야기 입니다. 다면 의원님께서 금년말까지 한다고 했는데 왜 내년 6월까지 하느냐 그 이유가 뭐냐 여기에대해서 저희가 아는대로 답변을 드렸습니다. 제 답변을 감정적으로 한다든지, 끝까지 해 본다든지 이렇게 말씀드린 것은 의원님께서 저를 대단히 곡해하고 있다, 이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삼천도서관에 대해서 제가 구태어 안해준다든가 지연시킬 만한 이유가 제가 하등의 이유가 없습니다. 또 의원님과 그 문제를 가지고 개인적을 끝까지 갈 만한 의사도 전혀 없습니다. 그것이 무슨 의원님과 제가 끝까지 갈만한 일입니까. 여기에서는 다만 저희의 목표는 삼천동에 사는 주민이 도서관을 빨리 지어어 빨리 이용토록 하는 것이 집행부나 의회의 동일한 목적입니다. 그리고 저희시가 무슨 고의적이거나 그런 이유로 늦춘 것이 아니고 물론 저희도 완벽히 계획을 세워서 제가 여기서 말한 이야기가 정말 철두철미하게 100% 지켜지면 그것은 바람직한 일입니다. 그러나 사람이고 우리시 공무원도 전부 인간입니다. 그러지 못한 경우도 많이 있다는 것을 의원님께서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