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시민의 행복을 우선하는 전주시의회


보도자료

홈으로 > 의회소식 >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제목 전주시의회 김은영·김승섭 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12-27 조회수 38
첨부파일 jpg파일 1.jpg jpg파일 2.jpg 
원본그림보기(새창)
원본그림보기(새창)
전북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27일 전주시의회 김은영(효자 1·2·3동), 김승섭(삼천1·2·3동) 의원에게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여했다.

지방의정봉사상은 의욕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과 주민을 위해 헌신·봉사한 의원에게 수여하고 있다.

협의회는 수상자들이 지역문제에 지속적인 관심으로 주민 불편을 해소하고, 각종 안건에 대한 심의 및 처리 등을 통해 합리적인 정책대안을 제시하는 등 지역발전과 시민의 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했다고 평가했다.

김승섭 의원은 “지역과 시민을 위해 봉사하고 노력했을 뿐인데 상까지 받아 감회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대표자라는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시민의 삶과 전주시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은영 의원은 “시민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라는 뜻으로 주는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항상 겸손한 자세로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지역발전과 시민 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북시군의회의장협의회장인 강동화 전주시의회 의장은 “시민 중심 의정활동으로 지방자치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헌신한 두 분 의원에게 축하와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시민의 행복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전했다.
보도자료 글목록
이전글 전주시의회, 코로나19 방역 최일선 근무자 격려 
다음글 전주시의회-전주시, 의회 인사권 독립 효율화 맞손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