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시민의 행복을 우선하는 전주시의회


보도자료

홈으로 > 의회소식 >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제목 전주시의회 행정위원회 현장활동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2-18 조회수 143
첨부파일 jpg파일 전주시의회 행정위원회 현장활동(공유재산관리계획안) (3).jpg 
원본그림보기(새창)
- 공유재산관리계획안 심사 앞두고 모래내시장 고객지원센터 신축 예정지 등 3개소 현장 점검

전주시의회 행정위원회(위원장 김은영 의원)가 18일 공유재산관리계획안 심사를 앞두고 현장에 대한 점검에 나섰다.

이날 위원회는 모래내시장 활성화를 위한 ‘모래내시장 고객지원센터’ 신축 예정지를 시작으로 소공인들의 편의와 경쟁력 증대를 위한 ‘소공인 집적지구 공동기반시설’ 구축 예정지, 산업단지내 정주여건 개선을 위한 ‘제1산업단지 복합문화센터’ 건립 예정지를 연달아 방문하여 현장 확인 및 사업의 적정성과 효과성 등을 점검했다.

김은영 위원장을 비롯한 행정위원회 의원들은 현장활동을 통해 확인한 내용에 대해 시민의 입장에서 꼼꼼히 살펴 안건심사에 임하겠다며, 지역 상공인과 전문가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이용객 편리성 등을 고려해달라고 당부했다.

김 위원장은 “이번 현장 점검에서 지적한 의원님들의 당부사항을 적극 반영해 시민들의 기대와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사업을 차질없이 추진해 주길 바란다”며 “현장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연구하는 현장활동을 꾸준히 추진하여 시민의 복리 증진과 행복도 향상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글목록
이전글 전주시의회, 설맞이 장보기로 '전통시장에 활력을' 
다음글 전주시의회, 2021년 회계연도 결산 검사 실시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