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회의록검색 전주시의회 회의록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소통과 협력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전주시의회


5분자유발언

홈으로 > 회의록검색 > 5분자유발언 > 회기별

회기별로 5분 자유발언을 보여줍니다. - 검색어에 회의록 내용 중 일부 단어를 입력하시고 검색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의원별 검색

취소

[엑셀파일 다운로드]

검색결과

전체게시물 : 353

※ 모바일환경에서는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표)을 보실 수 있습니다.

5분자유발언 검색결과
◎ 제392회 제2차 본회의
박형배 의원 5분자유발언 - 박형배 의원, 전주시 경영·조직진단을 통한 시정운영의 방향, 지금이야말로 변화와 혁신이 필요하다!
박병술 의원 5분자유발언 - 박병술 의원, 전주의 뿌리와 역사적 가치를 새롭게 조명할 보학박물관 건립 제안!
◎ 제392회 제1차 본회의
김동헌 의원 5분자유발언 - 김동헌 의원, 민간위탁 평가 더할 것은 더하고 덜을 것은 덜기를 소망합니다!
양영환 의원 5분자유발언 - 양영환 의원, 전주시 공무원 희생만을 강요하는 선거사무업무 개선 시급하다!
이남숙 의원 5분자유발언 - 이남숙 의원, 전주시 시행규칙 점검을 통한 전주시의회 입법 견제 기능 강화를 촉구한다!
김윤철 의원 5분자유발언 - 김윤철 의원, 관광객 수요에 대비한 한옥마을 일대 공중화장실 확충이 시급하다!
◎ 제391회 제2차 본회의
이경신 의원 5분자유발언 - 이경신 의원, 고령화 시대 지역봉사지도원 도입 필요하다!
◎ 제390회 제2차 본회의
양영환 의원 5분자유발언 - 양영환 의원, 기관 간 소통 부재, 시민 안전은 안중에 없어!
송영진 의원 5분자유발언 - 송영진 의원, 혁신·만성 지역을 대중교통 오지로 만드는 버스 정책, 시급한 개선이 필요하다!
박형배 의원 5분자유발언 - 박형배 의원, 국정원 전북지부 인근 주민들과의 갈등 해결을 위한 제언!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