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회의록검색 전주시의회 회의록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소통과 협력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전주시의회


5분자유발언

홈으로 > 회의록검색 > 5분자유발언 > 회기별

회기별로 5분 자유발언을 보여줍니다. - 검색어에 회의록 내용 중 일부 단어를 입력하시고 검색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의원별 검색

취소

[엑셀파일 다운로드]

검색결과

전체게시물 : 1,530

※ 모바일환경에서는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표)을 보실 수 있습니다.

5분자유발언 검색결과
◎ 제398회 제2차 본회의
천서영 의원 5분자유발언 - 천서영 의원, 전주천동로 한옥마을 구간 판석 포장도로 개선 시급하다!
박혜숙 의원 5분자유발언 - 박혜숙 의원, 잃어버린 10년! 천마지구 도시개발, 계획을 제시하고 이행하라!
최명권 의원 5분자유발언 - 최명권 의원, 전주시 가로수 생활민원 신속 해결과 수목식재의 지속적인 관리 촉구!
이성국 의원 5분자유발언 - 이성국 의원, 고향사랑 기부제, 답례품 중심의 현실에서 벗어나 활용방법 고민이 우선되어야 한다!
◎ 제398회 제1차 본회의
양영환 의원 5분자유발언 - 양영환 의원, 남부권(평화동) 반다비체육센터 수영장형 건립 사업 효율적인 운영 방안 마련이 필요하다!
박형배 의원 5분자유발언 - 박형배 의원, 전주국제영화제 공동집행위원장 선임, 무효다. 정관 개정하고 재선임하라!
김윤철 의원 5분자유발언 - 김윤철 의원, 전주시 서예진흥을 위한 제도적 정책 마련이 절실하다!
최지은 의원 5분자유발언 - 최지은 의원, 우리 자녀가 안심하고 등교할 수 있는 통학로 안전대책 마련을 촉구한다!
김성규 의원 5분자유발언 - 김성규 의원, 우범지대가 된 지하보도 대책 촉구!
김정명 의원 5분자유발언 - 김정명 의원, 전국 최고의 스포츠 특화도시 조성 및 시민 안전을 위한 체육 시설 정비 촉구!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