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회의록검색 전주시의회 회의록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소통과 협력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전주시의회


5분자유발언

홈으로 > 회의록검색 > 5분자유발언 > 회기별

회기별로 5분 자유발언을 보여줍니다. - 검색어에 회의록 내용 중 일부 단어를 입력하시고 검색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의원별 검색

취소

[엑셀파일 다운로드]

검색결과

전체게시물 : 1,530

※ 모바일환경에서는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표)을 보실 수 있습니다.

5분자유발언 검색결과
◎ 제395회 제4차 본회의
채영병 의원 5분자유발언 - 채영병 의원, 폐허나 다름없는 전주경륜장을 이전하고 주변을 서부 생활권 중심으로 개발하라!
장재희 의원 5분자유발언 - 장재희 의원, 서곡공원 족구장 인근 주민 피해에 대한 대책 마련이 시급하다!
◎ 제395회 제1차 본회의
이국 의원 5분자유발언 - 이국 의원, 전주·김제·완주 특별연합 구성을 제안합니다!
이보순 의원 5분자유발언 - 이보순 의원, 전기차 충전시설의 화재 안전장치 마련 촉구!
정섬길 의원 5분자유발언 - 정섬길 의원, 전주시 합리적인 공영주차장 운영과 주차환경 개선 방안!
김학송 의원 5분자유발언 - 김학송 의원, 대중교통 취약지역 주민을 위해 도입된 마을버스 '바로온'의 확대·개선을 촉구한다!
전윤미 의원 5분자유발언 - 전윤미 의원, 나눔과 상생의 선도도시로서 착한 임대인 운동의 지속적 추진을 촉구한다!
최서연 의원 5분자유발언 - 최서연 의원, 청년들에게는 단순한 일자리가 아닌 삶을 이끌어 나갈 ‘업’이 필요하다!
신유정 의원 5분자유발언 - 신유정 의원, 문화예술의 고장 전주시는 청년예술인들이 원활한 예술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라!
최명철 의원 5분자유발언 - 최명철 의원, 전주시 인권 담당 부서 독립성을 보장하라!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