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회의록검색 전주시의회 회의록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소통과 협력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전주시의회


5분자유발언

홈으로 > 회의록검색 > 5분자유발언 > 회기별

회기별로 5분 자유발언을 보여줍니다. - 검색어에 회의록 내용 중 일부 단어를 입력하시고 검색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의원별 검색

취소

[엑셀파일 다운로드]

검색결과

전체게시물 : 1,530

※ 모바일환경에서는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표)을 보실 수 있습니다.

5분자유발언 검색결과
◎ 제394회 제2차 본회의
박혜숙 의원 5분자유발언 - 박혜숙 의원, 세병공원 일대의 환경 문제, 즉각적인 개선과 세심한 관리가 시급하다!
채영병 의원 5분자유발언 - 채영병 의원, 전주시민을 위해 조성된 도시 녹지, 전시성 사업으로 끝나지 않도록 지속적인 관리에 집중하기를 촉구한다!
최용철 의원 5분자유발언 - 최용철 의원, 옛 옥토주차장 대안 주차 공간 확보 촉구합니다!
김현덕 의원 5분자유발언 - 김현덕 의원, 의회사무국 조직 확대 개편 집행부보다 시급하다!
◎ 제394회 제1차 본회의
김윤철 의원 5분자유발언 - 김윤철 의원, 민선 8기! 시민을 위한 선택과 집중의 정책 기조 마련이 필요하다!
천서영 의원 5분자유발언 - 천서영 의원, 전주시 도시정비아카데미 설치 운영을 제안합니다!
박형배 의원 5분자유발언 - 박형배 의원, 독과점 시장에 맞선 지역 맞춤형 통합플랫폼 개발 촉구!
한승우 의원 5분자유발언 - 한승우 의원, 청소노동자 직접 고용에 대한 진정성 있는 논의를 위해 권역화 전환의 유예를 촉구한다!
◎ 제392회 제2차 본회의
박형배 의원 5분자유발언 - 박형배 의원, 전주시 경영·조직진단을 통한 시정운영의 방향, 지금이야말로 변화와 혁신이 필요하다!
박병술 의원 5분자유발언 - 박병술 의원, 전주의 뿌리와 역사적 가치를 새롭게 조명할 보학박물관 건립 제안!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