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회의록검색 전주시의회 회의록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소통과 협력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전주시의회


시정질문

홈으로 > 회의록검색 > 시정질문 > 질문의원

의원별로 시정질문한 내용을 보여줍니다. - 아래의 의원명을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결과 상세보기페이지
질문자 : 김준완 의원
제목 소방도로에 대한 문제점에 대해
일시 제74회 제3차 본회의 1991.07.01 월요일 [회의록보기]
질문내용 본 의원의 선거구인 다가동에는 전주시 인구 5만이는 일제당시 다가동에 본정통으로 12개 노선 1,365m의 전국시에서도 가장 많은 도시계획상 소방도로를 구획해 놓고 50여년이 지난 오늘날까지 개설도 하지 않은채 사유재산을 침해하고 있는데 전주시장님께서는 예산타령만 하실 것이 아니라 도시계획을 해제하시든지 아니면 언제까지 소방도로를 개설하겠다는 확실하고 소신있는 답변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자 : 도시계획국장 김기천
제목 소방도로에 대한 문제점에 대해
일시 제74회 제3차 본회의 1991.07.01 월요일 [회의록보기]
질문내용 김준완 의원님께서는 소방도로 관계 개설에 대해서 질문하셨습니다만 저희들이 10m 이하가 1천4백78개 노선입니다. 그래서 337km가 되겠습니다. 그래서 그중에서 저희들이 한 것이 약 33%를 했고 지금 현재 못한 것이 225km를 못했습니다. 그런데 다가동은 저희들이 거기에 가봐도 4m 있고 오래적에 있던 시가지 총구획이 오래적부터 있던 지역입니다. 그런데 거기에는 지금 저희들이 우선 순위에 따라서 소방도로를 전체에 놓고 풀예산을 세워가지고 저희들이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소방도로 문제는 이것도 예산 타령이라고 저한테 꾸짖을지 모르겠습니다만 우선은 저희들이 전체적으로 예산 허용범위내에서 이 소방도로를 조금씩 조금씩 해가고 또 주민들이 어느 지역에는 땅도 희사한데도 있습니다. 땅을 희사해 놓고 내놓으라 하는데는 거기야 우선적으로 예산을 투자해야 할 것 아닙니까. 그래서 그런 방향으로 소방도로는 낼 계획입니다.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