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회의록검색 전주시의회 회의록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소통과 협력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전주시의회


시정질문

홈으로 > 회의록검색 > 시정질문 > 질문의원

의원별로 시정질문한 내용을 보여줍니다. - 아래의 의원명을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결과 상세보기페이지
질문자 : 장판식 의원
제목 어은골 달동네 취약 지구에 선수촌 건립에 대해서
일시 제112회 제3차 본회의 1995.03.24 금요일 [회의록보기]
질문내용 동계 U대회에 세계인이 옵니다.

방자 세계가 우리가 만드는 것이지, 사람이 만드는 것이지 세계화가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그런데 화산공원은 너무나 주위가 취약지예요. 그래서 선수촌을 짓는데 그것을 병행해서 어은골 일대를 개발하면서 민자투자를 해서 주택지가 선수촌이 들어서면서 없는 사람들이 그리들어갈 수 있는 후속조치를 혹시 계획하고 있는지, 저번에 제가 질의할때는 용역 설계 맡겨서 나오면 하겠다. 그렇게 막연한 답변을 했는데 '97년이라고 하면 2년밖에 안남았습니다. 여기에 대해서 시에서 거기에 맞는 방침을 제시해가지고 용역이 되어야지 용역설계할때 그사람들에게 맡겨서 그대로 하면 저희들이 볼 때 세계인을 접하는 실례가 되지 않냐 이런 점을 감안해서 시장님께서 계획을 세워 추진할 수 있는 행정의 골자를 밝혀주시기바랍니다.
답변자 : 총무국장 강신영
제목 어은골 달동네 취약 지구에 선수촌 건립에 대해서
일시 제112회 제3차 본회의 1995.03.24 금요일 [회의록보기]
질문내용 어은골 달동네 취약지구에 선수촌 건립에 대해서 말씀이 계셨습니다만 선수촌은 유니버시아드 대회 조직 위원회와 또한 광진 주택사이에 3월 4일 계약 서명식을 가졌고 계약 내용은 선수촌 및 부대시설 및 관리비 일체를 제공하는 조건으로 서신택지개발지구에 32평 390세대 규모로 금년 4월에 착공해서 내년 12월에 준공예정으로 이 사업을 추진중에 있습니다.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