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회의록검색 전주시의회 회의록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소통과 협력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전주시의회


시정질문

홈으로 > 회의록검색 > 시정질문 > 질문의원

의원별로 시정질문한 내용을 보여줍니다. - 아래의 의원명을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결과 상세보기페이지
질문자 : 김남규 의원
제목 덕진 체련공원 공사지연에 대하여
일시 제216회 제3차 본회의 2004.09.03 금요일 [회의록보기]
질문내용 전주 덕진체련공원 축구장이 계속 늦어지고 있는데 전국체전이다. 설계변경하고 샤워장 만들고 이런것을 다 2003년 7월16일 교부세 떨어지고 나서 충분히 3,4개월 동안 본예산 세워지기 전에 할 수 있는데 방기했습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전국체전 핑계로. 전국체전이 월드컵 지원단도 있었고 사회체육과도 했었고 다 했었는데 이 과에서만 너무나 열심히 했던것 같습니다. 그래서 체련공원 문제가 주민들은 물 받으러 와서 동물원 가다가 침 뱉으면서 물 받으면서 누군가를 욕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안일한 행정에 대해서 늦장 행정에 대해서 시민의 눈을, 소리를 듣지 못했습니다. 예산확보 없이 앞서 가는 스포츠 행정 하지 말기 바랍니다.
답변자 : 시장 김완주
제목 덕진 체련공원 공사지연에 대하여
일시 제216회 제3차 본회의 2004.09.03 금요일 [회의록보기]
질문내용 그다음에 덕진체련 공원 공사에 대해서 의원님께서 간단히 말씀해 주셨습니다

작년에 교부세가 왔을때 실시설계 준비하고 사전에 관련기관 의견을 충분히 들었다면 이와같은 설계변경등도 늦어지지 않을텐데 너무 늦어졌다, 여기에 대해서는 저희 실무진들은 작년에 전국체전 양궁 경기가 있었고 또 동절기가 겹쳐서 착수가 늦었다고 항변을 합니다만 그러나 저희가 작년에 모든 실시설계 하고 또 체육인들의 의견을 충분히 들었더라면 이런 문제가 없었을 것이다, 이런 생각이 들어서 앞으로는 전주시가 수행하는 모든 사람에 대해서는 이제 예산요구 이전에, 예산요구와 동시에 이런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해서 사업이 늦어지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 다음에 예산확보 없이 리모델링을 한다거나 즉흥적이고 단편적인 체육시설을 짓지말라, 이 문제는 어제 여러 의원님께서 지적을 해 주셨기 때문에 거기에 대한 답변으로 갈음 하겠습니다.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