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회의록검색 전주시의회 회의록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소통과 협력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전주시의회


시정질문

홈으로 > 회의록검색 > 시정질문 > 질문의원

의원별로 시정질문한 내용을 보여줍니다. - 아래의 의원명을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결과 상세보기페이지
질문자 : 김진환 의원
제목 방범 대원 문제(보충)
일시 제128회 제3차 본회의 1996.09.16 월요일 [회의록보기]
질문내용 방범 대원 문제는 양 구청과 출장소에 사람이 모자라서 그 분들이 간 것이 아니고 얼마 전에 그러지 않아도 잘 단속하고 있었습니다. -낮에는, 주간에는-

그러나 느닷없이 지파출소에 나가 있던 방범대원이 환원이 되어있어 가지고 전부 나무에 가지가 쳐진 부분입니다. 가지가 된 부분으로서 48명이 현재 어떻게 보면 남아 돌아가므로 인해서 5억원이 시 예산이 낭비가 초래되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따져가면서 시청 직원들이 근무하지 밤에는 근무를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내가 투기꾼이라도 밤에 건축폐기물이나 산업폐기물이나 나아가서는 오폐수 등을 갖다 버리지 누가 낮에 버립니까. 벌금 물고 형무소 갈려고. 밤에 범법 행위를 하는 부분에 대해서 전주시에서는 의연히 대처해서 공짜로 생기다시피 한 5억원 48명을 그분들을 차출하라고 한 것이 아니라 기술 인력을 차출해 가지고서 그만큼 여유가 생겼으니까 지금 시장께서는 현재 전주시의 직제 개편을 해서 군살을 빼기로 하고 있는데 48명이 붙어있다 이 말이에요. 그러면 그 사람들 당연히 밤에 근무를 시켜 가지고서 그 범법 행위를 못하게 하자는데 질문을 했는데 남의 허벅지를 긁고 있는 답변을 하고 계시는 시장은 과연 변호사다우십니다.
답변자 : 시장 양상렬
제목 방범 대원 문제(보충)
일시 제128회 제3차 본회의 1996.09.16 월요일 [회의록보기]
질문내용 방범대원 문제 이것도 현재 구청에서 활용을 하고 있는데 제가 아직 이 사람들을 다른 일로 다른 일을 시키는 일 또는 다른 사람들을 이 사람 대신 옮기는 일 이런 것에 관한 조사를 해 보지 않았기 때문에 구청의 의견을 듣고 나서 결정을 하겠다. 불합리하게 인원이 놀거나 유휴하고 있거나 이런 것들을 고쳐 나가겠다 이런 취지로 말씀을 드렸고 지금도 그런 생각입니다.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