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회의록검색 전주시의회 회의록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소통과 협력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전주시의회


시정질문

홈으로 > 회의록검색 > 시정질문 > 질문의원

의원별로 시정질문한 내용을 보여줍니다. - 아래의 의원명을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결과 상세보기페이지
질문자 : 김영춘 의원
제목 중앙초등학교~학인당간 소로개설에 대하여
일시 제228회 제3차 본회의 2005.12.09 금요일 [회의록보기]
질문내용 2000년부터 시작된 중앙초~학인당간 소로개설사업이 1, 2차 사업으로 분류하여 약 280m구간에 총 사업비 약 13억원정도 소요될 것으로 추정된 바 있으나 지금까지 책정된 금액은 3차에 걸쳐 6억 계상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보상이 이루어지던 중 어느 일부에서 반대한다고 하여 6년이 지난 지금까지 소로개설 한 곳을 선형조차도 결정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 소로개설사업에 대해 김완주 시장께서는 앞으로 어떤 계획을 어떻게 세우고 있는지, 지역주민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상세히 도표를 가지고 나오셔서 상세히 설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자 : 도시관리국장 전광상
제목 중앙초등학교~학인당간 소로개설에 대하여
일시 제228회 제3차 본회의 2005.12.09 금요일 [회의록보기]
질문내용 도시관리국장 전광상입니다. 의원님께서 말씀하신 학인당에서 중앙초등학교까지 길인데 전체 도로 길이는 173m이고 폭은 6m입니다. 사업비는 9억원으로 기투자가 6억이 되어있고 06년도에 3억원이 투자될 계획입니다. 사업기간은 2006년까지인데 현재 1288㎡ 17필지는 보상이 완료되었고 문제는 이 빨간부분까지는 저희들이 도로가 개설되었습니다. 개설되었는데 원불교당앞에 이 도로는 이번 도시계획재정비에서 폐지할려고 주민의견청취를 했습니다. 그런데 반절이 폐지를 원하고 반절이 폐지를 반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저희들이 다시 전문가 협의회 전주시도시계획위원회에 산정해가지고 거기에서 폐지가 존치로 결정될때는 내년도 예산 3억원을 투자해서 완전개통시킬 계획입니다. 아울러서 주민들이 넘버2라고 써있는 이 부분에 도로를 연결시켜주라는 민원이 제출되었습니다. 이 부분은 내년도에 사업을 하면서 도로를 연결시켜주는 것으로 이렇게 하고 그 옆에 기 상아탑학원옆에 부지를 주차장으로 쓸 수 있게 해주라, 하는 부분은 용지매입비 관계가 있기 때문에 심도있게 검토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