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소통과 협력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전주시의회


보도자료

홈으로 > 의회소식 > 보도자료

글보기입니다. 각 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됩니다.
제11대 전주시의회 개원 1주년 맞아 다짐 -시민을 행복하게 하는 민의의 정치 구현-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7-11 조회수 1,735
원본그림보기(새창)
전주시의회가 11일 개원 1주년을 맞아“시민이 더 행복한 전주, 더 열심히 뛰는 의회”를 만들어가기로 다짐했다.

이날 전주시의회 박병술 의장은 제11대 의회 출범 1년을 맞는 임시회 개회식에서 “앞으로 시민의 든든한 조력자로서 시민들의 의견을 더욱 귀담아 듣고, 화합과 소통을 바탕으로 시민과 함께 하는 의회, 시민을 행복하게 하는 민의(民意)의 정치 구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 의장은 그 동안 “의회가 이룬 성과와 발전은 시민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 덕분”이었다며, “모두가 하나 된 마음으로 행복한 전주를 만들어가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지난해 7월 개원한 시의회는 전주의 미래를 다지는 「전주특례시 지정을 위한 범시민 서명운동」과 뜻깊은 나눔을 실천한 「해외동포를 위한 사랑의 책 보내기 운동」 등을 통해 시민과 소통해왔다.

시의회는 개원 1주년 기념행사를 따로 열지 않고, 전반기 성과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시민을 행복하게 하는 전주시의회를 만들기 위해 모두 합심하기로 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이며,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의 제목을 보여줍니다.
이전글 전주시의회, 4대폭력 예방교육 실시
다음글 전주시의회 김남규, 김진옥, 김승섭, 강승원 의원, 감사패 수상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