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시민의 행복을 우선하는 전주시의회


보도자료

홈으로 > 의회소식 >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제목 전주시의회 미래세대연구회, 정책토론회 열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2-26 조회수 33
첨부파일 jpg파일 191226-(보도자료) 전주시의회 미래세대연구회, 도시재생 청년공간 중복사업 검토 용역보고회 개최1.jpg jpg파일 191226-(보도자료) 전주시의회 미래세대연구회, 도시재생 청년공간 중복사업 검토 용역보고회 개최2.jpg 
원본그림보기(새창)
원본그림보기(새창)
전주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미래세대연구회(회장 서난이 의원)」가 26일, ‘전주시 도시재생 청년공간 중복사업 검토 용역 보고회’를 갖고 도시재생 공간 활용 정책 개발 방안에 대한 논의를 가졌다.

이날 용역보고회에서는 전주시 도시재생 사업 중 청년공간으로 제시된 사례 조사를 토대로 한 지도 플랫폼 구축 등 체계적인 청년 공간 조성의 대안이 최종 성과로 발표되었다.

미래세대연구회는 용역 보고회 이후 용역 결과물을 바탕으로 향후 청년공간 조성 사업에 적극 활용하여 효율적인 청년공간이 조성될 수 있도록 정책 제안을 할 계획이다.

미래세대연구회 운영위원인 한승진 의원은 “전주시 도시재생 사업과 연관된 관내 청년공간의 효율성을 높이는 노력이 필요한 시점이다.”며, “향후 11명의 미래세대연구회 회원들과 함께 도출된 청년공간 활용 방안들을 가지고 지속적인 연구 활동을 통하여 공간 조성을 체계화하고 실용적인 정책안을 마련해 전주시에 제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글목록
이전글 전주시의회, 양영환 의원, 전주시리틀야구단장 취임 
다음글 전주시의회 이경신·이남숙·이윤자 의원, 감사패 수상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