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소통과 협력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전주시의회


보도자료

홈으로 > 의회소식 > 보도자료

글보기입니다. 각 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됩니다.
전주시의회 축구동호회, 송년의 밤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2-11 조회수 1,995
원본그림보기(새창)
- 축구를 통한 화합으로 시민을 행복하게 하는 전주시의회 구현 -

전주시의회 축구동호회(단장 강동화 의원)가 창단 4주년을 기념하여 지난 10일 백송회관에서 박병술 의장을 비롯한 전주시의회 축구동호회원과 김승수 전주시장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FIFA U-20 월드컵의 성공 개최를 비롯해 올해 전북현대모터스 축구단의 여섯 번째 K리그1 우승 등을 기념하고 나아가 2019 AFC 아시안컵 우승을 기원하며, 축구도시 전주의 위상을 높이는데 기여하고 한 해 동안 축구동호회 발전과 운영에 헌신해 준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송년의 밤 행사에서 2019년 전주시의회 축구동호회를 이끌어 갈 단장 강동화 의원, 회장 김원주 의원, 부회장 박형배, 김은영 의원, 감독 김승섭 의원, 사무국장 김윤권 의원을 선출하였다.

강동화 단장은 “단체경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팀워크이며 축구는 전주시의회 화합의 원동력이 될 것”이라며, “34명의 의원들이 합심하여 시민을 행복하게 하는 전주시 의회를 구현하자”고 다짐했다.

신임회장인 김원주 의원은 “축구도시 전주의 위상을 다시 한 번 세계에 널리 알리고 전주가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 마련하여 전주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이며,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의 제목을 보여줍니다.
이전글 전주형 저출생 대책마련을 위한 초청강연회 개최
다음글 전주시의회 강동화, 서난이, 이기동 의원, 감사패 수상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