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소통과 협력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전주시의회


보도자료

홈으로 > 의회소식 > 보도자료

글보기입니다. 각 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됩니다.
전주시의회, 수원시의회와 친선 축구 경기 2차전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6-12 조회수 1,427
원본그림보기(새창)
원본그림보기(새창)
원본그림보기(새창)
원본그림보기(새창)
전주시의회가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대회의 시작과 끝을 수원시의회와 함께 했다.

시의회는 지난달 11일 U-20 월드컵의 개막일에 이어 대회 마지막 날인 지난 11일 수원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수원시의회와 친선 축구 2차전을 갖고 U-20 월드컵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념했다.

이날 김명지 전주시의회 의장과 김진관 수원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양팀 선수단 60여 명은 친선 축구 경기를 한 후 월드컵경기장으로 이동해 U-20 월드컵 준결승전을 함께 관람했다.

김진관 수원시의회 의장은 “오늘이 U-20 월드컵 대회가 마무리되는 날인데 시작과 끝을 전주시의회와 함께 해서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양 시의회의 우호증진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 하자”고 말했으며,

김명지 전주시의회 의장도 “이번 U-20 월드컵은 오늘 마무리 되지만 전주와 수원 양 도시 간의 교류는 지속적으로 이어가자”며 “앞으로도 문화․예술․관광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해 나가자”고 화답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이며,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의 제목을 보여줍니다.
이전글 전주시의회 제도개선연구회, 부모교육 활성화 정책의 발전 방향 모색
다음글 전주시의회 행정위원회, 창업 드림스퀘어 부지매입 등 공유재산 관리지역 현장점검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