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소통과 협력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전주시의회


보도자료

홈으로 > 의회소식 > 보도자료

글보기입니다. 각 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됩니다.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임실치즈구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3-19 조회수 1,493
원본그림보기(새창)
전국 기초회의를 대표하는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회장 영광군의회 강필구 의장)가 코로나19로 판매 부진을 겪고 있는 임실치즈를 구매했다.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는 19일 코로나19 때문에 우유와 치즈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유가공생산 판매 업체들을 돕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임실N치즈클러스트사업단 사무소에서 임실N치즈 150만원 상당을 구매했다.

이날 협의회는 코로나 여파로 생산된 우유와 치즈, 요구르트 등을 가공 판매하지 못해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유가공업체·지역민들에게 힘을 보태고 힘든 이 시기를 함께 이겨나가자는 취지로 구매 행사를 갖게 되었다고 밝혔다.

심민 임실군수는 "예기치 않은 국가재난상황으로 모든 분야가 어려운 상황에서 저희 임실치즈를 구매해주셔서 임실 유가공 생산업체 및 농가들을 대표해서 매우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박병술 의장은 “개학이 연기되면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는 자녀들의 간식에 영양 만점인 치즈를 많이 이용해주길 바란다”며 “코로나19 조기 종식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의회 차원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협의회에서는 지난 17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대구‧경북지역에 성금 2,000만원 지원을 결정한 바 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이며,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의 제목을 보여줍니다.
이전글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특별재난지역에 코로나19 성금 지원 결정
다음글 전주시의회 박윤정 의원, 감사패 수상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