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소통과 협력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전주시의회


보도자료

홈으로 > 의회소식 > 보도자료

글보기입니다. 각 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됩니다.
전주시의회 남관우 의원, 2017 진북동을 빛낸 자랑스런 진북인 대상 수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2-18 조회수 1,134
원본그림보기(새창)
원본그림보기(새창)
원본그림보기(새창)
전주시의회 남관우 의원(진북, 금암1․2동)이 18일 진북동 주민센터 강당에서 진북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숙) 주최로 열린 ‘2017 진북동을 빛낸 자랑스런 진북인 대상’ 시상식에서 공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남 의원은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지역 발전은 물론 사회적 약자를 위한 봉사와 선행에도 앞장서왔다.

특히, 도심 공동화로 침체되어 있는 진북동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원도심 마을계획 추진단 활동을 적극 지원하며 주민들과 함께 진북동 발전에 힘써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남 의원은 “진북동 발전에 많은 지역 주민들이 참여해 주민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원도심 활성화 사업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주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주민의 복리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관우 의원은 평소 뚜벅이로 관내 이곳저곳을 누비며 주민들의 민원 해결에 앞장서왔다. 또한 주민의 봉사자로서 주민들의 복지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이며,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의 제목을 보여줍니다.
이전글 전주시의회 강동화 의원, 감사패 수상
다음글 전주시의회 송상준 부의장, 감사패 수상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