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질문의원

H 회의록검색 시정질문 질문의원

검색결과 상세보기페이지
질문자 : 박세양 의원
제목 도청사 이전에 따른 시내버스 노선대책 방안
일시 제219회 제2차 본회의 2004.12.06 월요일 [회의록보기]
질문내용 둘째, 현재 시내버스 노선체계가 완산구청 - 한들초교 - 마전교 - 경찰청 등으로 되어있는데, 도청사 신축이전과 2005년 하반기 입주예정인 각 아파트의 시민 교통편의를 위하여 완산구청 - 우성중산타운아파트 - 삼천2교 - 도청사 등으로 이어지는 시내버스 노선을 신설하는 방안을 가지고 있는지와 두번째, 용머리길 - 상산고 사거리 - 이동교 - 전주대로 이어지는 시내버스 일부노선을 용머리길 - 남전주 전화국 - 화산로 - 삼천2교 - 도청사 - 전주대로 변경할 계획이 있는지에 대해서도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상산고등학교 사거리에서 이동교 구간은 2차선 도로로 특히 제일여객이 중간에 자리하고 있어서 유난히 교통흐름을 저해하고 있습니다.

이상과 같이 시내버스 노선변경까지 질문을 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답변을 부탁드리면서 본의원의 시정질문을 마치겠습니다.
답변자 : 시장 김완주
제목 도청사 이전에 따른 시내버스 노선대책 방안
일시 제219회 제2차 본회의 2004.12.06 월요일 [회의록보기]
질문내용 그 다음에 의원님께서 이 일대로 들어오는 버스노선 신설에 대해서 질문해 주셨는데 지금은 저희가 아무리 이 노선에 들어갈려고 해도 갈수가 없습니다. 왜 갈수가 없느냐, 사람이 없어서 타는 사람이 없고 타는 사람이 없으면 적자가 심해지고 적자가 심해지면 시보고 돈 달라고 해서 저희는 여기에 지금 넣자고 하는 것은 너무 빠르신 주장이 아니신가, 이것은 서부 신시가지가 상당히 주거촌이 위,아래가 되면 그때 봐가면서 하겠다, 이렇게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